디아블로2 정품 다운로드

오리지널 디아블로는 획기적인 게임이었습니다. 그래픽, 사운드 또는 게임 플레이면에서는 본질적으로 코인 옵 클래식 건틀릿을 따라 패턴화되었습니다. 디아블로가 업계에서 한 일은 롤플레잉 게임이나 RPG와 같은 죽어가는 장르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었습니다. 디아블로 의 던전 의 깊이에서 발견 부패 좀비 중 하나처럼, RPG는 1인칭 슈팅 게임과 실시간 전략 타이틀은 컴퓨터 게이머의 사고 방식에 자신을 주장으로 1995 년에 죽은 모든 하지만 모두했다. 디아블로는 죽은, 진정으로 당신의 작은 도움으로 자신의 작은 하데스에 다시 망치. 유일한 문제는 작은 악마가 큰 형제를 가지고 그는 스모킨 `미친입니다. 그래서 바알 형제가 전화한 자이기 때문에 건강 물약을 비축하고 친구들을 불러야 할 때입니다. 번들은 $30이지만,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는 그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확장팩은 새로운 기능, 생물, 직업 및 아이템으로 가득 차 있어 새로운 게임으로 착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어도 추가 10 시간의 플레이로, 확장은 확실히 가격 가치가있다. 작년 의 최고의 게임은 올해의 최고의 확장을 특징으로 할 수있다. 리플레이 가치: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Battle.net 무료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지원하여 디아블로 II는 리플레이 값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합니다.

또한, 각 지역은 무작위로 던전과 아이템 배치를 구성하여 재미를 더합니다. 오리지널 디아블로 II와 마찬가지로 싱글 또는 멀티플레이를 플레이할 수 있지만, 추가된 독특한 아이템과 난이도가 증가하여 멀티플레이가 꼭 가까워집니다. 안타깝게도 이번 확장팩에는 블리자드의 멀티플레이어 Battle.net 변경사항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 다른 향상된 기능은 캐릭터의 모양입니다. 첫 번째 게임의 매력은 악의 하수인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해킹으로 새로운 항목의 유혹이었다. 디아블로 II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캐릭터에 올바르게 표시할 수 있다는 만족감을 얻게 됩니다. 땅에 뼈 헬멧을 참조하십시오? 캐릭터를 장착하고 머리가 동물의 두개골에 싸여있는 것처럼 자랑스럽게 미소지습니다. 무기, 방패, 투구는 보석을 보관할 수 있으며, 그 상태와 유형은 그 속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파괴의 군주는 디아블로 II의 확장팩으로, 동일한 유형의 해킹 앤 슬래시 액션을 제공합니다. 아니면? 디스크 버전은 원래 게임을 설치해야 하며 원래 캐릭터를 가져오거나 새 캐릭터를 만들도록 초대합니다. 캐릭터는 얼어붙은 북부 어딘가에 위치한 하로가스 시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Act V에 들어가기 전에 디아블로 II의 네 가지 행위를 완료해야 합니다. 디아블로의 인기는 Battle.net 무료 서비스를 통해 생물을 파견하는 동안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과 멀티플레이어 지원이라는 두 가지 영역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강력한 디아블로를 물리칠 수 있었는데, 이는 협력, 팀워크, 우정을 의미했습니다. 악당은 화살을 쏘아 멀리서 전투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사게는 불이나 번개 로 둘러싸인 벽을 연상시켜 무리를 공격하는 짐승을 쓰러뜨리게 할 수 있습니다.